Magazine > EVENT
1 / 3 목록보기  |  그림보기
볼이 오른쪽으로 간다?
혼마골프 퍼터 피팅 이벤트 2017년 1월호 지면발행
그린에서 들쭉날쭉한 퍼팅 실력 때문에 고민하는 골퍼가 의외로 많다. 구력 3년의 윤종규 씨도 마찬가지다. 거리 감각과 방향성을 맞추는 것이 매우 어렵다고 했다. 혼마골프와 내용을 들여다봤다.
힘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한다?
테일러메이드 독자이벤트 2017년 1월호 지면발행
스윙 스피드에 비해 비거리가 나오지 않는다면 우선 자신의 스윙을 점검해봐야한다. 그리고 조건에 맞는 클럽 스펙을 찾아야 한다.
기능+스타일= 크로스오버 룩
닥스골프 독자이벤트 2016년 12월호 지면발행
골프 여행을 계획 중인 골퍼를 위해 닥스골프가 윈터 룩을 제안한다.필드 안과 밖에서 스타일을 더해줄 ‘크로스오버 룩’에 집중하자.
힘껏 치는 데 왜 멀리 가지 않을까?
테일러메이드 독자이벤트 2016년 12월호 지면발행
아마추어들은 힘을 최대한 사용하더라도 일정하지 않은 방향 탓에 비거리 손해를 볼 수 있다.12월호에 등장한 김형일 씨도 마찬가지였다. 테일러메이드가 이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했다.
“그립은 일체성을 가져야 한다”
골프프라이드 독자이벤트 2016년 12월호 지면발행
그립은 골퍼와 클럽을 연결하는 유일한 부분이다. 그립 감각의 차이가 스윙의 변화를 초래할 수 있다.그만큼 그립을 선택할 때 신중해야 한다. 현명한 그립 선택 중 하나 는같은 스타일을 고수하는 것이다.
혼마골프 퍼터 피팅 이벤트
페이스가 열리고, 론치앵글이 높다 2016년 12월호 지면발행
그린에서 들쭉날쭉한 퍼팅 실력 때문에 고민하는 골퍼가 한둘이 아니다. 구력 10년의 엄인용 씨도 예외는 아니다.그는 특히 빠른 그린에서의 거리 조절이 힘들다고 했다. 혼마골프와 함께 내용을 들여다봤다.
핑 골프 웨지 피팅 이벤트
웨지 샷이 목표보다 항상 짧다? 2016년 12월호 지면발행
볼을 타깃에 정확하고 가깝게 붙여야하는 웨지는 세밀함을 요구하기에 체형과 목적에 맞는 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TG는 웨지 선택이 고민인 골퍼를 위해 핑 골프와 함께 웨지 피팅 이벤트를 준비했다.
어반 골프 트래블 룩
2016년 11월호 지면발행
닥스골프가 겨울 라운드를 앞둔독자의 맞춤 스타일링에 나섰다.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더한‘어반 골프 트래블 룩’에 집중해보자.
내 탄도가 낮다고?
테일러메이드 독자이벤트 2016년 11월호 지면발행
호쾌한 장타를 꿈꾸는 골퍼들의 비거리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TG와 테일러메이드가 나섰다.드라이브샷이 고민이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 M2 드라이버를 통해 당신의 꿈을 실현시켜 줄 것이다.
양손이 꽉 찬 느낌 받아야
골프프라이드 독자이벤트 2016년 11월호 지면발행
그립은 골퍼와 클럽을 연결하는 중요한 부분이지만 정작 골퍼들은 크게 신경 쓰지 않는다.TG는 골프 프라이드와 함께 그립도 하나의 장비이며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토쪽이 열리고, 들렸다
혼마 퍼터 이벤트 2016년 11월호 지면발행
그린에서 들쭉날쭉한 퍼팅 실력 때문에 고민하는 골퍼를 위해 혼마골프가 나섰다. 혼마골프의 토털 피팅 시스템이 당신에게 맞는 최고의 퍼터를 찾아줄 것이다.
볼이 왼쪽으로 가고, 비거리도 짧다
핑 웨지 이벤트 2016년 11월호 지면발행
볼을 타깃에 정확하고 가깝게 붙여야하는 웨지는 세밀함을 요구하기에 체형과 목적에 맞는 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TG는 웨지 선택이 고민인 골퍼를 위해 핑 골프와 함께 웨지 피팅 이벤트를 준비했다.
M2 드라이버, 장타의 꿈을 실현하다
테일러메이드 독자이벤트 2016년 10월호 지면발행
호쾌한 장타를 꿈꾸는 골퍼들의 비거리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TG와 테일러메이드가 나섰다. 드라이브샷이 고민이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M2 드라이버를 통해 당신의 꿈을 실현시켜 줄 것이다.
그립 교체로 스코어를 낮춰라
골프프라이드 독자이벤트 2016년 10월호 지면발행
그립은 골퍼와 클럽을 연결하는 중요한 부분이지만 정작 골퍼들은 크게 신경 쓰지 않는다. TG는 골프 프라이드와 함께 그립도 하나의장비이며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닥스골프, 독자 맞춤 스타일링
2016년 10월호 지면발행
가을 필드에서 분위기있는 룩 연출을위해 닥스골프가 나섰다. 다양한 패턴과 컬러를 활용해 클래식한 룩을 완성해 줄 독자 맞춤 스타일링에 주목하자.
혼마 퍼터 그린위의 명품 승부사
혼마 퍼터 독자이벤트 2016년 10월호 지면발행
그린에서 들쭉날쭉한 퍼팅 실력 때문에 애를 먹는 골퍼를 위해 혼마골프가 나섰다. 혼마골프의 토털피팅 시스템이 당신에게 맞는 최고의 퍼터를 찾아줄 것이다.
1 2 3
분류내 최근 많이 본 기사
M2 드라이버, 장타의 꿈을 실현하다
골프 프라이드 그립 교체 이벤트 그립 …
핑 웨지로 쇼트게임을 정복하라
그립 교체로 스코어를 낮춰라
테일러메이드 무료 독자 이벤트 M2, 장…
닥스골프, 독자 맞춤 스타일링
혼마퍼터, 그린위의 명품 승부사
혼마, 무료 독자 이벤트 그린위의 명품…
닥스골프, 독자스타일링 스프링 필드룩…
혼마퍼터, 그린위의 명품 승부사
Volume 선택:
2017년 4월호

THE GOLF    (100-240) 서울 중구 충무로 13(충무로 3가 49) 엘크루메트로시티 305호   |   (대표전화) 02-3486-1117